2025.01.25 (토)
▲ 회장 이.취임식 및 후원금기탁식
[검경합동신문 염진학 기자] 지난 25일, 광양시 중마동 주민자치센터 다목적 강당에서 중마동 통장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시의원, 도의원, 기관단체장, 사회단체장, 중마동 65개 통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후원금 기탁식도 진행되어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이 기대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공로패 전달, 표창장 수여, 후원금 기탁식에 이어 새로 취임한 배상길 통장협의회 회장의 취임사와 중마동장의 축사, 전국 이.통장협의회 광양시지회장의 축사, 도의원과 시의원의 축사, 회장단 소개로 진행되었다.
▲ 회장 이.취임식 및 후원금기탁식
신임 배상길 회장은 “2023년에 수고해주신 송하영 전 회장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2024년에도 65개 마을 통장들과 중마동 발전 및 주민화합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조동수 중마동장은 중마동 주민들과의 행정 사이의 적극적인 소통의 창구가 되어주신 통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직원들과의 화합을 통해 더 나은 중마동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 신임 배상길 회장
또한 2024년 중마동 통장협의회의 회장단은 회장 배상길, 부회장 이수정 및 서석순, 감사 강효창, 차숙희, 사무국장 조수옥, 그리고 사무차장 김진희로 구성되었다.
이날 중마동 통장협의회는 독거 노인,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재)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중마동 지역사회 보장협의체에 330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 했다.
▲ 취임 회장, 중마동장(중앙), 통장(65개 마을)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