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4 (금)
우리버스(주)노, 사 임직원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맞이 울산의 젖줄 태화강 환경정화활동후 기념촬영
우리버스(주)대표이사 김익기와 노동조합 구운용/지부장외 노, 사 임직원 40여명은 4. 25일 개막하는 울산광역시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맞이하여 울산을 찿는 선수단과 관람객을 위해 토요일인 휴무를 반납하고 두 팔을 걷어붙여 울산의 젖줄인 북구, 남구, 중구를 잇는 태화강 일대 10km 환경정화 활동을 3. 23일(토)실시했다고 밝혀왔다.
우리버스(주) 노, 사 임직원은 다가오는 2024 울산광역시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앞두고 울산을 찿는 선수단과 관람객을 위해 울산의 젖줄인 북구, 남구, 중구를 잇는 태화강 명촌교에서 삼호교까지 10Km 환경정화 활동인 ▲휴지 ▲빈병 ▲캔 ▲담배꽁초 ▲각종 오물을 주워 외지인을 맞이할 준비를 완벽하게 했다.
2024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은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울산종합운동장 등 60개 경기장에서 41개 종목 선수·임원 등 2만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우리버스(주) 노, 사 임직원은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맞이해서 울산을 찿는 선수단과 관람객을 위해 매주 울산관내 구석구석 골목골목을 다니며 마을 골목 깔끔이 환경정화활동을 펼치겠다고 활짝 웃으며 포부를 밝혔다.
#친절과안전을우선으로생각하는기업
#우리버스(주)환경봉사대
#울산의젖줄태화강
#마을골목깔끔이사업
#2024전국생활체육대축전
#검경합동신문사
#이은습사회부기자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