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8 (화)

  • 맑음속초27.9℃
  • 맑음15.8℃
  • 맑음철원16.0℃
  • 맑음동두천17.2℃
  • 맑음파주18.4℃
  • 맑음대관령12.6℃
  • 맑음춘천15.6℃
  • 구름조금백령도20.4℃
  • 맑음북강릉23.0℃
  • 맑음강릉25.8℃
  • 구름조금동해23.0℃
  • 맑음서울21.1℃
  • 구름조금인천20.3℃
  • 맑음원주18.4℃
  • 구름많음울릉도21.2℃
  • 맑음수원18.2℃
  • 맑음영월15.2℃
  • 맑음충주15.2℃
  • 맑음서산17.1℃
  • 구름많음울진21.8℃
  • 맑음청주20.2℃
  • 맑음대전18.0℃
  • 구름조금추풍령20.1℃
  • 구름조금안동18.2℃
  • 구름조금상주20.7℃
  • 구름많음포항23.0℃
  • 맑음군산17.3℃
  • 구름조금대구20.5℃
  • 맑음전주19.4℃
  • 구름많음울산18.4℃
  • 맑음창원18.7℃
  • 맑음광주19.7℃
  • 구름조금부산20.4℃
  • 맑음통영18.2℃
  • 박무목포19.4℃
  • 구름조금여수19.6℃
  • 맑음흑산도19.1℃
  • 맑음완도17.2℃
  • 맑음고창16.9℃
  • 맑음순천14.3℃
  • 맑음홍성(예)16.9℃
  • 맑음15.5℃
  • 맑음제주19.2℃
  • 맑음고산19.3℃
  • 맑음성산18.8℃
  • 맑음서귀포18.0℃
  • 맑음진주16.6℃
  • 맑음강화19.2℃
  • 맑음양평16.8℃
  • 맑음이천16.3℃
  • 맑음인제14.9℃
  • 맑음홍천15.5℃
  • 구름조금태백15.9℃
  • 맑음정선군14.0℃
  • 맑음제천13.7℃
  • 맑음보은15.3℃
  • 맑음천안14.7℃
  • 맑음보령17.2℃
  • 맑음부여15.0℃
  • 맑음금산15.3℃
  • 맑음15.8℃
  • 맑음부안17.3℃
  • 맑음임실15.6℃
  • 맑음정읍17.2℃
  • 맑음남원16.6℃
  • 맑음장수13.7℃
  • 맑음고창군16.5℃
  • 맑음영광군17.6℃
  • 구름조금김해시19.1℃
  • 맑음순창군16.6℃
  • 구름조금북창원19.6℃
  • 구름많음양산시19.5℃
  • 구름조금보성군19.4℃
  • 맑음강진군16.8℃
  • 맑음장흥17.1℃
  • 맑음해남15.7℃
  • 맑음고흥15.5℃
  • 구름많음의령군17.4℃
  • 구름조금함양군15.2℃
  • 구름많음광양시18.4℃
  • 맑음진도군14.9℃
  • 구름조금봉화14.3℃
  • 구름많음영주22.4℃
  • 맑음문경19.8℃
  • 구름조금청송군14.9℃
  • 구름많음영덕23.4℃
  • 맑음의성15.9℃
  • 맑음구미18.7℃
  • 구름조금영천18.7℃
  • 구름많음경주시18.4℃
  • 구름조금거창14.8℃
  • 구름조금합천16.9℃
  • 구름조금밀양18.4℃
  • 구름많음산청16.3℃
  • 구름조금거제17.0℃
  • 구름조금남해18.3℃
  • 구름조금18.6℃
우리버스(주)시내버스운수종사자 상황별승객응대요령 친절서비스 매뉴얼 출시 장안의화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우리버스(주)시내버스운수종사자 상황별승객응대요령 친절서비스 매뉴얼 출시 장안의화제

우리버스(주)는 2024년 4월 9일 시민이 믿고 탈 수 있는 시내버스 ‘2024년 친절서비스 상황별 승객응대요령 매뉴얼’ 책자를 발간해 장안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KakaoTalk_20240410_134241719.jpg

우리버스(주)시내버스운수종사자 상황별승객응대요령 친절서비스 매뉴얼 출시후 기념촬영

 

우리버스(주)는 2024년 4월 9일 시민이 믿고 탈 수 있는 시내버스 ‘2024년 친절서비스 상황별 승객응대요령 매뉴얼’ 책자를 발간해 장안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울산 120만 시민의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보호하며 친절과 안전운행을 위한 ‘2024년 친절서비스 상황별 승객응대요령 매뉴얼’에 담긴 책에는  ▲운행전 점검  ▲승무원의 복장과 이미지 점검  ▲운행전 차량 내,외부 및 청결상태 점검  ▲운행 중 친절과 안전 승객응대요령 ▲운행 중 사고예방 응대하기 ▲교통약자 탑승 시 배려하기 ▲승객 질의에 친절히 안내하기 ▲승객 분실물 발생·발견 시 대처하기 ▲운행 후 점검 등이 요약돼 있다.


KakaoTalk_20240410_110733688.jpg

우리버스(주)는 4월 ~ 5월 2개월에 걸쳐 전 임직원이 ‘2024년 친절서비스 상황별 승객응대요령 매뉴얼’을 학습하고 오는 6월에 학습성과를 주관식과 객관식, O,X 방법으로 승무원을 대상으로 매뉴얼에 관한 시험을 통해 우수 승무원 시상식도 가질 예정이다.

  

우리버스(주)는 14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지선, 마을버스 운수회사로서 75대의 마을버스와 180명의 승무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한민국 노, 사 상생1위 기업으로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서비스평가 19-23년 5년 연속 최우수기업으로 지역관내 크고 작은 수많은 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 시내버스 운수회사이다.

 

KakaoTalk_20240411_085405453.jpg

 

KakaoTalk_20240411_085405453_01.jpg

 

KakaoTalk_20240411_085405453_02.jpg

 

KakaoTalk_20240411_085405453_03.jpg

 

KakaoTalk_20230612_150536319_09.jpg

 

KakaoTalk_20230321_173625728.jpg

 

KakaoTalk_20230615_081257910.jpg

 

KakaoTalk_20240410_104150358_03.jpg

#우리버스(주)

#시내버스친절서비스매뉴얼출시

#검경합동신문사

#이은습사회부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