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6 (화)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제35회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화재진압분야에서 우승을 목표로 궂은 날씨도 맹훈련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전국대회에 참가하게 될 선수들은 자체적으로 선정된 지휘자 신양범 소방경을 비롯하여 5명의 선수를 구성하여 집중훈련을 하고 있다.
화재진압분야는 소방차로부터 화재지점까지 소방호스를 연장해 신속・정확하게 화재를 진압하는 속도방수와 화재진압전술로 나뉘어 체력과 스피드가 중요한 종목이라 할 수 있다.
전국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면 지휘자를 제외한 대원 5명에게 1계급 특진이라는 영예가 주어지게 된다.
김용진 창원소방본부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최선을 다 한 만큼 노력의 결과가 있길 바란다” 면서 “전국대회에서도 안전사고 없이 연습한 만큼의 최선의 노력을 다 해 달라” 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시행하는 ‘2026년 스마트과수원 특화단지 조성’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향후 3년간 총사업비 30억 원(국비 9억, 지방비 9억, 자부담 ...
상주시 중동면 소재 위천친환경농영농조합법인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한 ‘2026년 공동영농 확산 지원사업’공모에 최종선정 되었다 위천친환경영농조합법인은 중동면 일대 3...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2월 11일 농촌진흥청에서 실시한 2025년 농업인대학 운영 우수기관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평가는 전국 147개 농업인대학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