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3 (목)
2024년 북구관내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우수상 수상후 기념촬영
[검경합동신문 이은습 기자] 울산광역시 북구청장 박천동과 대우여객자동차(주)우수리봉사단, 우리버스(주)우수리봉사단은 지난 3월에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에 전,임직원 600여명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깨끗한 마을 만들기를 목적으로 하는 「마을 골목 깔끔이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업무 협약 MOU를 체결하였다.
마을 골목 깔끔이 사업은 울산광역시 북구관내 33개 기업체 및 사회봉사단체로 1,300여명이 참석하여 북구관내 마을 구석구석 골목골목을 다니면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쳐왔다.
대우여객자동차(주)우수리봉사단과 우리버스(주) 우수리봉사단은 울산북구관내 마을 골목골목 구석석을 찾아다니며 깔끔이 정화활동 및 꽃길을 조성하고 북구관내 시내버스 정류장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매월 2회이상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지역주민으로 하여금 극찬을 받아왔다.
또한 이두회사는 평소 전회원이 합심 단결하여 북구관내 발전에 헌신적으로 봉사하여 왔을 뿐만 아니라 특히 환경개선을 위한 2024년 마을 깔끔이 사업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박천동 북구청장으로 우수상을 각, 각 수여 받았다고 전해왔다.
대우여객자동차(주)우수리봉사단과 우리버스(주) 우수리 봉사단은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도움이나마 함께 동참하여 어두운 곳에 등불을 밝히는 등대 같은 역할로 앞으로도 울산광역시 중구,남구,북구,동구,울주군 지역실정에 맞는 교통사고 예방 활동 및 '사람이 먼저'인 자연환경보호 캠페인과 더불어 교통안전 문화 정착과 지역 시민을 위한 환경 정화 작업에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활짝 웃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