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3 (목)
아이코리아 수성구지회(회장 조미경)는 지난 2월 4 오루 2시에 대구시 수성대학교 내에 위치한 수성여성클럽에서 2022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김자윤 회장은 4년 임기를 무사히 마치고 신임 회장으로 조미경회장이 취임을 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호영 국회의원은 "그간 회원간의 화합과 수성구지회의 발전을 위해 기꺼이 현신하시고 이임하시는 김자윤 회장님께 감사 들이며, 새로 취임 하시는 조미경 회장님께는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김대권 구청장, 홍준표 국회의원 등은 축전으로 감사의 인사를 대신했다
새로 취임한 조미경 회장은 "우리 아이코리아는 1980년 12월 발기인대회로부터 81년 5월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40여년동안 다양한 교육 교구사업과 어린이심장병진료사업을 시작하여 새세대 심장재단을 설립하는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국에서 사회에 헌신과 봉사를 실천해오고 있는 최고의 유익한 단체입니다. 이런 귀한 단체에 작은 역할이지만 직분을 맡은 것에 대하여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회와 단체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앞장서 봉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아이코리아 수성구지회는 순수한 여성단체이며, 수성구청장 부인, 수성갑ㆍ을 현직 국회의원 부인, 수성구의회 여성 의원들이 당연직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회원들과 함께 대구시 수성구의 교육발전에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할 수 있는 선도적인 수성구지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