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회천2동은 오는 30일까지 ‘회천2동 행정복지센터’ 카카오톡 채널 가입자 수 1,000명 돌파 기념과 채널 이용 독려를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회천2동 카카오톡 채널 가입완료 후 첨부된 링크를 통해 설문지를 작성하거나 행정복지센터 내 ‘주민 사랑방 응모함’을 통해 참여가능하며,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12월 1일 개별 유선으로 안내하고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미영 회천2동장은 “회천2동 카카오채널은 지난해부터 포스트 코로나로 급증한 비대면 행정 서비스에 대한 수요로 개설을 기획하고 지금까지 운영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채널 가입자와 주민들을 위해 채널 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주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톡에서 ‘회천2동 행정복지센터’ 채널을 구독하면 재난 안전 관련분야, 복지관련 최신 정보를 비롯해 시정과 동정소식 등 양주시와 회천2동에 관한 다양한 소식을 무료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 직원 관리자화로 행정복지센터의 운영시간과 동일하게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간 채팅 응대가 가능해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