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에서 겨울 공기가 물씬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이 계절 뭐 먹지?'(연출 한경훈, 이하 '백종원의 사계')는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철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로드 다큐멘터리. 봄, 여름, 가을에 이어 사계절 식도락 여행의 피날레, 겨울 편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런 가운데 겨울의 향취를 담아낸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낭만적인 겨울 밤하늘을 배경으로 한 메인 포스터 속에는 포근한 옷을 입고 테이블 앞에 앉은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져 찬 바람과 함께 먹어야 더 맛있는 겨울 제철 음식들을 떠올리게 한다.
특히 백종원의 앞에 놓인 테이블 위에는 이미 제철 음식의 즐거움을 만끽한 듯 허전한 불판과 빈 그릇이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종원의 표정에서는 벌써부터 다음 음식을 떠올리기라도 하는 듯 기대에 가득 차 있어 과연 이번 겨울 편에서는 어떤 제철 음식의 향연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더불어 그간 다채로운 먹팁으로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던 백종원이 겨울 편을 통해 전수할 새로운 꿀팁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쌀쌀한 날씨에 잃어버렸던 입맛도 돌아오게 할 만큼 다양한 먹팁과 먹방을 통해 대리만족을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제철 식재료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출동하는 그가 이번 여행을 통해 새롭게 소개할 지역도 궁금해지는 상황. 절로 감탄을 유발하는 아름다운 겨울 풍경으로 팬들의 미각 뿐만 아니라 시각까지 책임진다고 해 백종원과 함께 떠날 식도락 여행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이 계절 뭐 먹지?'는 오는 1월 13일 목요일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