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공주지구협의회는 28일 시청 대백제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김정섭 공주시장과 이종운 공주시의회 의장, 조정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공주지구협의회장, 유창기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회장 등이 참석했다.
회원들은 정기총회를 통해 올해 실시할 활동 계획에 대해 논의했으며 이어 우수봉사원 20명에게 표창 수여와 함께 적십자 특별회비 및 지원금을 전달했다.
조정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공주지구협의회장은 “지난 한 해 어려움 속에서도 봉사활동에 동참해준 적십자 가족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올해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여 살기 좋은 공주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섭 시장은 “대한적십자봉사회는 매년 성실한 마음으로 봉사하고 더불어 밝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헌신해왔다”며, “항상 내 일처럼 나서 준 적십자 봉사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올해에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공주지구협의회는 32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취약계층에게 반찬 배달 봉사, 코로나19 확산방지 마스크 만들기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이웃들의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