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속초시, 2021년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 최종 선정

기사입력 2022.02.09 10: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속초시가 지난해 적극 행정을 통해 시정 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에 기여한 우수공무원(개인 2, 팀 1)을‘2021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으로 선정함에 따라 상·하반기 합산 최종‘2021년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선정을 완료하였다.

    연중 상·하반기로 나누어 실시되는 속초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선발은 과제 중요도, 과제 난이도, 실무자 창의성, 실무자 적극성, 시민 체감도, 시책확산 가능성 등 6가지 항목에 따라 평가되며 심사의 공정성을 위해 전 부서 예비심사를 거쳐 속초시 적극행정 지원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에는 적극적인 업무추진으로 2021년 실향민 문화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한‘문화체육과 오지현 문화예술담당’과 대체수원 확보로 식수원 부족문제를 해결하여 물 자립도시를 완성시킨‘상수도사업소 김규완 급수담당’이 선정되었으며, 우수팀에는 코로나19 위기 사회재난상황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혼란 최소화에 기여한‘안전총괄과 안전총괄팀’이 선정되었다.

    이에 따라 상·하반기 평가결과를 종합하여 최종 선정하게 되는 ‘2021년 속초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개인부문 최우수에‘문화체육과 오지현 문화예술담당’과‘상수도사업소 김규완 급수담당’이, 우수에는‘가족지원과 김성룡 주무관’과‘노학동 박진화 주무관’이 선정되었고, 팀 부문 최우수에는‘안전총괄과 안전총괄팀’이, 우수에는‘보건소 방역관리팀‘이 선정되었다.

    속초시는 선정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의 성과와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인사가점 및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정기적으로 선정·공유하여 적극행정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