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에서는 오는 24일 김정국 한의사를 초청, “100세까지 무병장수 건강비법”이라는 주제로 김제 지평선아카데미 강연이 열린다.
김정국 한의사는 서울시 한의사회 부회장, 대한의사협회 이사, 대한 한의사협회 브랜드개발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였으며, 성공한 다이어터 한의사로 MBC 기분좋은날, KBS 좋은아침 등 여러 방송의 건강 특집 방송에 출연하여 건강 전도사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 강연에서는 실제로 1년 만에 30kg 체중 감량과 고지혈증 탈출에 성공한 본인의 다이어트 성공 경험에서 얻은 노하우와 정보로 정상적인 체중 감량법과 감량 후 요요 관리법 등 건강한 삶을 사는 건강꿀팁을 쉽고 재미있게 전해 줄 예정이다.
이성문 인재양성과장은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때이나 이번 강연을 통해 건강한 생활 실천으로 시민들이 좀 더 건강하게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안전한 지평선아카데미를 위하여 김제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지침에 따라, 방역패스를 적용한다. QR코드 및 종이증명서 등을 확인하여 백신접종완료 증명된 사람에 한해 입장시키고 있다. 또한, 시민들 간 접촉을 줄이기 위해 좌석 3칸 띄기를 시행하여 강연장에 선착순으로 90명 입장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