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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관광재단, 커피업계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공모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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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뉴스

대구관광재단, 커피업계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공모전 개최

관광 브랜드 확산 위한 한정판 텀블러 제작
3월 22일까지 온라인 접수
최종 2개 협력사(최우수 1개사, 우수 1개사)를 선발

대구 커피.jpg

 

(재)대구관광재단은 대구시 3대 문화(신라, 가야, 유교) 관광자원을 활용하여 지역관광 브랜드 향상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할 업체를 발굴하는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한정판 텀블러 프로모션 기획’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의 참여 대상은 커피 관련 브랜드 또는 커피 관련 단체 및 조합이며, 개인 커피전문점 또한 단체를 구성해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대구·경북에 본점을 둔 업체에는 가점의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재단은 공동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선정된 단체에 친환경 텀블러를 제공하고, 마케팅·프로모션 사업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3월 3일부터 3월 22일까지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2개 협력사(최우수 1개사, 우수 1개사)를 선발한다.

 

공모전에 대한 세부사항은 대구관광재단 홈페이지(www.dto.or.kr) ‘공모 및 입찰’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구관광재단 박상철 대표이사는 “커피 브랜드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대구관광 브랜드의 인지도를 제고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오는 6월부터 1회용컵 보증금제 시행에 앞서 텀블러 사용 확산으로 소비자의 친환경 운동 참여를 촉진하고, 지역 업계의 활성화를 지원하는 사업을 펼침으로써 공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아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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