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로봇랜드가 코로나로 지친 방문객들의 일상에 활력을 주기 위해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벚꽃으로 물든 테마파크, 거대 로봇 공연, 서커스 매직 쇼까지 재미를 한가득 안겨줄 봄 시즌 이벤트를 완비하고 손님을 부르고 있다.
4월 1일부터 시작되는 로봇랜드 봄 시즌 ‘봄봄페스티벌’에는 테마파크 전역에 벚꽃으로 장식한 벚꽃가로등이 설치된다. 11m 높이의 가디언로봇이 있는 로봇광장은 벚꽃테마로 장식하여 방문객들이 입장과 동시에 봄기운을 느낄수 있다.
또한 플라워 부스, 트릭아트 존 등 포토존 운영으로 방문객의 재미를 더해준다.
4월 2일, 3일은 드림스테이지 광장에서 2.4m의 거대로봇 ‘타이탄’과 함께하는 거리공연, 일상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과학현상들을 재미있는 과학실험을 통해 보여주는 과학 퍼포먼스 ‘사이언스 매직쇼’가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4월 9일부터 5월 29일까지 드림스테이지 광장에서 세계 유명 축제 아비뇽연극제, 에딘버러프린지 페스티벌에 참가했던 ‘블랙클라운 쇼’가 공연된다.
툴툴거리는 까칠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웃음과 즐거움으로 무장한 서커스 퍼포먼스가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로봇콘테츠를 통해 교육적인 경험을 할수 있는 ‘에듀피리언스존 (Education+experience)’도 운영한다.
에듀피리언스존은 로봇콘텐츠관 8개관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다양한 로봇 기술을 각각의 주제와 콘셉트로 재미있게 선보이고 있다. 에듀피리언스 투어 스탬프 랠리를 통해 로봇랜드 기념품을 증정하므로 자녀들과 함께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봄을 맞이 해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하였다. 4월 10일까지 로봇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청소년에게 1+1 혜택을 제공하는 ’두근두근 새학기 중고생 친구소환’ 이벤트에 참여하면 청소년 2인이 1인 가격 31,000원으로 이용할수 있다.
또한,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한 1학년 어린이와 보호자는 각각 정상가에서 할인된 가격(어린이 88,000원, 보호자 130,000원)으로 연간 이용 회원에 가입할 수 있는 ‘88하게’ 연간회원 혜택 이벤트를 4월 17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비씨카드 50% 할인,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창원’ 호텔과의 패키지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마산로봇랜드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 주말 10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매표소 및 게이트 입장 시 발열체크, 놀이기구별 손 소독제 비치 및 매회 환경 소독 실시, 매일 전체시설 방역소독을 실시하여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와 봄 시즌 이벤트, 셔틀버스 이용 등 관련 문의는 마산로봇랜드 홈페이지 및 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