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4 (금)
5월 20일 저녁 6시 논현역 사거리에서 남동구 구의원 오용환 후보가 제8회 동시지방선거 출정식을 가졌습니다. 많은 주민들이 모인 가운데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및 재선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아울러 시민들의 지지연설도 더해져 논현동의 발전을 위해 결의를 다졌다고 전했다.
현직 남동구 구의원 오용환 후보는 사회도시위원장으로서 지난 4년간 논현1동, 논현2동, 논현고잔동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왔다.
어두웠던 해안 산책로에 보안등을 교체하고 수목 조명을 설치함은 물론 수변 데크로 교체하고 호수 수질 개선.,논현포대 근린공원 체육시설 조명 등, 화장실 교체 공사와 늘솔길 근린공원 경관개선, 테니스장 휀스 교체 공사을 마쳤고, 미세먼지 숲 조성을 단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외에도 남동고등학교 옹벽 환경개선 사업, 논곡로 안심마을 조성 사업 및 14단지 등대마을 사할린 경로당 이전, 확장 사업을 추진하여 도시 경관 및 취약 계층을 위한 시설 확충에 힘썼다.
이번 동시지방선거 남동구 구의원 재선에 도전하는 오용환후보는 지난 4년의 의정활동을 발판으로 더 도약하는 논현동을 만들기 위해 출정식에서 “정책.공약 9”을 발표했다.
1. 제2경인선 광역철도 조기착공
2. 소래IC 차질 없는 건설 추진
3. 늘솔길 공원 및 해오름 공원 수질개선
4. 오봉산등산길 보행개선 사업추진
5. 소래습지 일원 국가도시공원 사업추진
6. 남동구 제2보건소의 논현동 유치. 건립 추진
7. 유아숲체험원 조성사업 진행
8. 장애인 자립을 위한 일자리 지원 확대
9. 다문화가족 정착지원 확대
남동구 구의원 오용환 후보는 현재 남동구 의원 사회도시위원장직과 더불어민주당 남동갑 맹성규 국회의원의 정책특보를 맡고 있으며 금융고등학교 운영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전국장애인위원회 부위원장을 겸임하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