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6 (화)
성산소방서(서장 이길하)는 오는 7월 29일까지 업무시설 28개소를 대상으로 소방특별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방특별조사는 지난 ‘22년 6월 9일 대구시에서 발생한 법조타운 화재 발생에 따라 유사 건축물 화재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실시한다.
세부 조사 내용은 ▲ 소방시설 등 작동 및 설치 적합 확인 ▲ 피난․방화시설 등 유지․관리 확인 ▲ 건축물의 용도 및 증축 관련 사항 확인 등이다.
또한, 소방안전관리자 등 관계인들에게 소방안전교육 및 컨설팅을 병행 실시해 안전의식을 함양시킬 예정이다.
정하영 안전예방과장은 “화재예방을 위해서는 관계인의 자발적인 안전점검 및 소방시설 설치 협조가 반드시 필요하니, 이번 소방특별조사 계기로 관계인들께서 화재예방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구미도시공사가 운영하는 구미시립봉곡도서관이 지난 12월 15일 ‘2025 경상북도 공공도서관 운영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평...
김천 영락교회(담임목사 박진근)는 지난 16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좌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따뜻한 희망 상자’ 20상자를 기부했다.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2025년 경북 대형산불로 피해를 입은 산림의 체계적인 복구를 위해 추진하는 「의성군 대형산불 피해지 산림복구 기본계획용역」와 관련해 지난 10일 과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