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6 (금)

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는 평생학습관 채움강당에서 지역아동센터 아동복지교사 31명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지역아동센터 41개소에 파견돼 기초학습 등 독서지도와영어, 예체능(음악, 미술) 교육을 펼치고 있는 아동복지교사들이 현장에서 보고 느낀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는 한편, 아동복지교사 지원사업의 활성화를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분야별 수업 시연에서는 기초영어(농장동물), 독서학습(내 안의 나무)을실시하였고, 향후 4월말 5월초에는 아동복지교사 지원 사업중 하나인 상반기 모니터링을 실시할 예정이다.
간담회를 통해 아동복지교사들은 “상호 정보공유 및 식견을 넓히고 아동복지교사로서 자긍심을 느끼게 되었으며, 아동들에게 제공되는 아동복지 서비스를 한층 더 향상시키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 아동복지교사 여러분이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아이들을 보듬어주고 돌봐주고 있어 지역의 미래인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밝고 건강하게 자라고 있다”며 “아동복지교사로서 역할 수행에 충실한 여러분들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와 상주시곶감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윤재웅)에서는 12월 23일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 상주곶감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4일 진보면사무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진보면에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온 지역업체 진보종합정비공장(대표 권오갑)을 ‘우리동네나눔가게(...
경주시 월성동 적십자회 ‘첨성대 봉사단’(회장 안재철)은 12월 23일(화) 오전 9시부터 2025년 마지막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경주시 능지탑지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