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5 (목)
인천 남동구(구청장 박종효)는 남동구 약사회로부터 취약계층의 아동을 위한 종합비타민 84세트(200만원 상당)를 지원받았다고 12일 전했다.
남동구 약사회는 소속 약사들의 사회공헌 기부금으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영양제를 10년간 지속 후원해왔다.
후원받은 영양제는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중 성장‧발육부진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에게 전달하여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남동구 약사회 노영균 회장은 “남동구 드림스타트와는 오랜 인연이다. 어려운 가정의 아동들에게 남동구 약사회가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후원해주신 물품은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가정에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새마을회(회장 이정희)는 23일 상주문화회관에서 새마을지도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 상주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3월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극복과 지역사회 안정 회복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5년 경상북도 시·군 일자리창출 추진실적 평가’에서 우수시책 ...
김천시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자활 분야 우수 지자체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보건복지부는 매년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