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6 (일)
국민의힘 대한민국 박성민 국회의원, ‘국정감사 종합 우수의원’ 선정 장안의 화제
국정감사 시작으로 국가 경쟁력 회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한민국 박성민 국회의원(국민의힘, 울산 중구)이 국민의힘이 선정하는 ‘국정감사 종합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박성민 국회의원은 국정감사 기간 동안에도 ‘일일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2회 선정되었으며, 이번에 종합 우수의원에도 선정된 것이다.
대한민국 박성민 국회의원은 행정안전위원회 위원으로서 지난달 4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국정감사에서, 지난 정권에서 방만하게 운영되어온 국정의 문제점을 끄집어내고 국가 경쟁력을 회복할 수 있는 방안을 찾는데 중점을 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행정안전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박성민 국회의원은 그동안 국가지원금을 받으면서 정치운동을 해온 비영리민간단체의 불법행위를 지적하고, 소쿠리 투표 논란이 있었던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감사원 감사를 통해 조직 쇄신할 것을 강하게 촉구했다.
또한 박성민(국민의힘·울산 중구) 국회의원은 매달 울산 중구 당협사무소에서 ‘소통의 날’ 행사를 가진다고 했다.
‘소통의 날’은 박성민 국회의원이 직접 울산 시민들의 이야기를 듣고자 지정한 날로, 울산시민 누구나 상관없이 하고 싶은 이야기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는 민원 소통의 날 행사다.
매주 첫째 주 토요일 중구 당협사무소에서 열린다.고 밝혀왔다.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