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3 (토)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365바른약속치과의원에서 지난 힌남노 태풍으로 현장활동 중 부상을 당한 직원에게 치료비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19일 오후 소방본부장실에서 정민호 대표원장을 비롯하여 창원소방본부장 등 관계자 등이 참석하였다.
정민호 대표원장은 카이스트를 졸업 후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석사과정을 마친 지역의 인재로 2019년 바른약속시티치과 의원을 시작으로 365바른약속치과의원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도계점, 자은점으로 확장하여 경상남도 대표 치과병원으로 도약시키는 데 크게 기여했다.
365바른약속치과의원은 지난해에 코로나19 재난 극복을 위한 기부와 코로나19 예방마스크를 기탁하는 등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누구보다 먼저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했다.
정 대표원장는 “소방공무원은 위험한 상황에 직면해 있는 시민들의 부름에 달려갈 수 밖에 없기에 이번 사고는 정말 안타깝다 ” 면서 “이번 기부로 부상을 당한 소방공무원에게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12일 부산광역시에 있는 부산해양경찰서 부두에서 열린 수산계고 공동실습선 ‘해누리호’ 취항식에 참석해, 해양수산부 장관과 해양경찰청장, 교육부 관계...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11일 (사)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협의회(회장 김형구)와“AI 기반 식물공장형 스마트팜 구축 및 농공단지 미래산업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경상북도의회 정책연구위원회(위원장 정근수 의원)는 12월 10일(수), 도의회 다목적실에서 정책연구위원회 위원, 의원연구단체 대표의원, 관계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