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3 (토)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창원 다나은통증의학과의원에서 지난해 힌남노 태풍으로 현장활동 중 부상을 당한 직원의 치료비 4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소방본부장실에서 황일정 창원 다나은통증의학과의원 대표원장을 비롯하여 창원소방본부장 등 관계자 등이 참석하였다.
창원 다나은통증의학과의원은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서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해는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의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에 동참하여 꾸준히 나눔 실천을 하고 있다.
특히, 황일정 대표원장은 2024년부터 비급여 진료비용에 대해서도 일정 부분 적립금을 기부한다는 의사를 밝혀 부상을 당한 소방공무원에게 많은 힘이 될 것으로 보여 진다.
황일정 대표원장은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가 위해 항상 현장에서 애쓰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고마운 생각이 든다.” 면서 “이번 기부로 부상을 당한 직원이 얼른 쾌차하여 일상으로 돌아오길 기원한다.” 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12일 부산광역시에 있는 부산해양경찰서 부두에서 열린 수산계고 공동실습선 ‘해누리호’ 취항식에 참석해, 해양수산부 장관과 해양경찰청장, 교육부 관계...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11일 (사)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협의회(회장 김형구)와“AI 기반 식물공장형 스마트팜 구축 및 농공단지 미래산업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경상북도의회 정책연구위원회(위원장 정근수 의원)는 12월 10일(수), 도의회 다목적실에서 정책연구위원회 위원, 의원연구단체 대표의원, 관계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