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3 (목)
제작사 변화무쌍 프로덕션이 9월 8일(금) 저녁 7시 30분, 9일(토) 오후 3시, 6시에 성남 분당 수내에 있는 IM CINEMA 에서 창작뮤지컬 [꿈이 없어도 괜찮아]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창작뮤지컬 [꿈이 없어도 괜찮아]는 지금 꿈이라고 할 만한 것이 없으면인생의 낙오자라도 될 듯 몰아붙이고 원대한 꿈을 가지는 게 당연한 듯생각하는 사회에서 불안해하는 청년과 청소년들에게 조급해하지 말고 진짜 자신을 찾을 시간을 주자는 이야기다.
2020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창작산실 대본공모 창작뮤지컬 분야 당선작 [스모크] 뿐만 아니라 다수의 연극/뮤지컬 작품에서 콤비로활약하고 있는 신성우 작가와 이인혜 작곡/음악감독의 케미가 기대되는창작뮤지컬 [꿈이 없어도 괜찮아]는 연출 주애리, 안무 김루나, 무대디자인 이승희, 조명디자인 이상근, 프로듀서 손병윤, 기타 녹음 손시온, 배우 김나연, 정휘욱, 이민수, 박하민트, 김지윤이함께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경기예술지원 <경기예술 생애 첫 지원-공연예술 분야>에 선정되어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다.
[공연 정보]
관람료: 전석 4만원(만 5세 이상 관람가)
예매: 인터파크 티켓 "창작뮤지컬 꿈이 없어도 괜찮아” 검색
예매링크: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3011407
문의: 프로듀서 손병윤 (010-9232-8922)
시놉시스 – 창작뮤지컬 [꿈이 없어도 괜찮아]
예술대학 입시에서 계속 낙방, 올해로 5수에 도전하는 세실.
그녀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죽어도 포기하지 않는다는
굳은 의지의 소유자이다.
임대료를 올려주지 못해 입시를 코앞에 두고 이사를 하게 된 그녀.
혼자서 짐을 나르다 잠시 벤치에 앉아 쉬려는데…
난데없이 나타나 그녀에게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기 시작하는 또래 청년 준호.
게임에 져서 벌칙을 수행 중이라는 준호에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대가로 이삿짐을 날라달라고 하는 세실.
잠시 후, 투덜대며 세실의 짐을 나르는 준호의 친구들.
그렇게 세실은 놀이터에서 빈둥대던 놈팡이들과 알게 되는데…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