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3 (목)
#우리버스(주)중구관내 취약 계층을 위한 추석맞이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 전달후 기념촬영
우리버스(주) 대표이사/김익기는 9. 19일(화) 추석맞이 울산중구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회장/채종성에게 전달했다고 밝혀왔다.
중구관내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에는 김영길/중구청장, 우리버스(주) 김익기/대표이사, 한필승, 구운용 지부장과 대한적십자 울산광역지사 채종성/회장, 허정구/사무처장등이 참여하였다.
우리버스(주)는 이번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 뿐만 아니라 매년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성금전달과 봉사활동으로 울산관내 크고 작은 수많은 사랑을 전하고 있다고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는 말했다.
우리버스(주) 김익기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전, 임직원의 뜻을 모아 “전달하는 성금이 중구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버스(주)는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과 사람이 먼저인 교통안전 캠페인등을 널리 펼쳐나가겠다”고 활짝 웃으며 소감을 말했다.
대한적십자 울산광역지사 채종성/회장은 지난 2019년 7월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와 「희망풍차 나눔버스」 협약 체결을 통해 사랑의 ▲연탄나눔 ▲김장나눔 ▲감자나눔 ▲옥수수나눔 ▲제빵봉사 ▲지역아동센터 생일케이크 및 간식나눔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쳐고 있으며, 전국 최초로 전 승무원 심폐소생술(CPR) 교육을 이수하며 승객의 편안과 안전을 위해 안심버스를 도입하여 울산시민으로 하여금 각광받는 시내버스 운수회사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우리버스(주)는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서비스평가 19-22년 4년 연속 최우수기업이며, 올해까지 5년 연속 최우수 기업을 도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버스(주)우수리봉사단
#대한적십자울산광역지사
#울산광역시중구청
#추석맞이성금전달
#검경합동신문사
#이은습사회부기자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