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3 (목)
(주)한국산삼공사, (주)한국산삼원을 통해 글로벌 공략 본격가동
전 세계 50개국, 1만여 명이 참여한 필리핀 블록체인 위크서 심본당 호평 받아
필리핀 영부인도 한국산삼원의 제품에 관심 가져
두바이 명품관 500만불 수출 계약에 이어 필리핀 시장 진출 본격화
(주)한국산삼원 박창수 대표이사가 필리핀 대통령 영부인 마리아여사에게심본당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주)한국산삼원은 사단법인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와 필리핀 블록체인위원회가 공동주최한 '2023 필리핀 블록체인 위크'에 참가했다.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필리핀 매리어트 그랜드 볼룸, 뉴포트 월드 리조트 마닐라에서 열린 본 행사에는 전 세계 50개국에서 1만여 명이 참가하여 대성황속에 마무리 됐다.
이번 블록체인 위크에서 (주)한국산삼원은 (주)한국산삼공사의 심본당 제품을 전시하여 한국 산삼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마이클신코의 패션쇼에 참석한 필리핀의 Marie Luis Araneta Marcos 영부인에게 한국산삼공사의 산삼제품을 선물하여 감사의 인사를 받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서 (주)한국산삼원(대표이사 박창수)은 사단법인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회장이한영)와 필리핀블록체인위원회(회장 Donald Patrick L.Lim)와 함께 필리핀에 (주)한국산삼공사 심본당 산삼 제품을 진출시키기 위한 공동 협력(MOU)을 체결했다.
필리핀블록체인위원회(회장:Donald Patrick L.Lim)(좌), (주)한국산삼원(대표이사: 박창수)(가운데), 사단법인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회장: 이한영)(우)가 필리핀에 (주)한국산삼공사의 심본당 산삼 제품을 진출시키기 위한 공동 협력(MOU)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사단법인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
(주)한국산삼공사는 1983년 천종 산삼씨를 천방산(10,000평)에 식재하여 2002년 국내최대 규모인 천방농산 설립 그후 부단한 연구와 노력으로 초미세 산삼분말, 구증구포의 흑산삼, 초미세 흑산삼분말 개발 후 2021년 4월 창립하고 국내 최대의 산상산삼 단지에서 12년근 이상의 산양산삼을 취급하는 기업이며 (주)한국산삼원은 (주)한국산삼공사의 계열사로 국내외 산양산삼을 국내외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주)한국산삼원은 심본당 산양산삼 제품을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TNC그룹과 2023년까지 500만불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고 년간 1000만불을 지속적으로 공급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국산삼공사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