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임종식 경북교육감, 고령·칠곡·성주교육에 따뜻함을 더하다

기사입력 2023.11.09 20: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임종식 경북교육감, 고령·칠곡·성주교육에 따뜻함을 더하다_01.jpg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성주건강문화캠퍼스에서 학교 지원 강화를 위한 2023 고령칠곡성주교육 현장 소통토론회를 개최했다고 9() 밝혔다.

     

    이날 소통토론회에는 도의원, 군의원을 비롯하여 고령칠곡성주 지역의 유고등학교 교(), 학교운영위원장과 학부모회장, 녹색어머니회, 학생상담자원봉사자회, 본청 주민참여예산위원, 공약이행평가단, 주민감사관, 교육계 원로, 학부모 등 관계자 260여 명이 참석했다.

     

    먼저 김호상 고령교육장과 최원아 칠곡교육장, 채종원 성주교육장은 학교 지원 실적, 업무 경감(개선) 실적, 교육환경 개선 실적 순으로 각 지역의 주요 업무를 보고했다.

     

    학생과 학부모, 교사의 요구를 반영한 지역과 학생 맞춤형 다양한 지원으로 학교 현장의 만족도를 높이고 학교 업무를 개선하는 등 맞춤형 지원 강화를 위한 노력이 돋보였다.

     

    이어 한 시간에 걸쳐 진행된 교육감과의 대화시간은 현장 참석자들이 경북교육 정책과 지역 현안 사항 등에 대해 자유롭게 질의건의하고 교육감이 답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현장 참석자들의 질문에 경북교육의 성과와 세계교육 표준으로 도약해 나가는 경북교육의 다양한 정책을 설명했으며, 특히 지역 현안에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임종식 교육감은 고령, 칠곡, 성주교육 가족들과 소통하면서 지역의 현안을 알게 되고, 학교 현장을 이해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적극 수렴검토하여 경북교육 정책에 반영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2.임종식 경북교육감, 고령·칠곡·성주교육에 따뜻함을 더하다_03.jpg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