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6 (금)
경주시외국인도움센터(센터장 황소영)은 지난 29일 성건동 행정복지
센터를 방문하여 희망2024 나눔캠페인을 위해 5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습니다.
이 기부금은 세계음식 문화축제를 통해 모은 것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주시외국인도움센터는 경주시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의 정착을 지원하고 있으며, 외국인 자율방범대를 구성하여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한상식 성건동 장은 이번 기부에 대해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준 경주시외국인도움센터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새마을회(회장 이정희)는 23일 상주문화회관에서 새마을지도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 상주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3월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극복과 지역사회 안정 회복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5년 경상북도 시·군 일자리창출 추진실적 평가’에서 우수시책 ...
김천시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자활 분야 우수 지자체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보건복지부는 매년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