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3 (목)
봄맞이 중구, 북구 관내 시내버스정류장 및 마을 골목 깔끔이 환경정화활동후 기념촬영
우리버스(주) 교통환경봉사단 구운용 단장외 100여명은 3월27일 수요일 오전에 안전운행을 마치고 노란 개나리와 하얀 벚꽃이 기지개을 펼여고 준비하는 요즘 꽃샘 추위와 잦은 비바람으로 한것 움추리고 있지만 자연의 시계는 돌고돌아 저 멀리 남녘에서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서 볼귀을 스치고 오후 나른한 시간에 춘곤증에 눈꺼풀이 무거울텐데도 불구하고 봄맞이 중구. 북구 관내 시내버스정류장및 마을 골목 깔끔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혀왔다.
우리버스(주) 교통환경봉사단은 2024년 4월25일 ~ 28일까지 울산광역시 일원에서 열리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행사을 대비하여 울산을 찿는 임원진 선수단 관광객들께 울산의 깨끗한 이미지을 심어주기 위해 봄맞이 환경정화활동 및 대청소을 실시했다.
울산의 큰 행사을 앞두고 평소에는 하기힘든 묵은 찌든때을 중구와 북구관내 마을 구석구석 골목골목을 다니며 말끄미 제거하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손님맞이 채비을 완료했다.
우리버스(주) 교통환경봉사단은 울산을 찿는 외지인들과 120만 울산시민들의 쾌적하고 안락한 환경조성을 위해 틈나는 대로 월1회이상 시내버스정류장 주변 환경정화활동 및 골목 깔끔이 환경정화활동을 매월 실시한다고 말했다.
중구청 봉사 관계자는 우리버스(주)는 대한민국 노, 사 상생1위 기업으로서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서비스평가 5년(19~23년)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울산시민들께 각광받고있는 시내버스 우수업체로서 사회적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우리 중구, 북구 관내뿐 아니라 울산광역시의 행사가 있을때 마다 솔선수범하여 이렇게 도움의 손길을 뻗어주어 큰 힘이된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북구청 자원순환과 관계자는 이렇게 모범적인 회사가 우리 울산 북구에 본사를 두고 수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어 울산의 미래는 한층 밝다고 활짝 웃으며 미소를 지었다.
#친절과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우리버스(주)우수리봉사단
#중구, 북구 자원봉사센터
#북구청 자원순환과
#시내버스정류장 및 마을골목깔끔이환경정화활동
#2024전국생활체육대축전
#검경합동신문사
#이은습사회부기자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