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3 (목)
10월26일(토) 오후 12시30분 부터 부평2동 부평남초등학교운동장에서 제7회 행복마을 희망음악회가 개최되었다.이날 오카리나, 해금, 풍물단의 식전공연으로 음악회가 시작되었으며 오프닝 축하무대로 부평2동 마을 오케스트라 연주가 맑은 가을 하늘에 울려 퍼졌다.
오후 1시부터 부평2동 축제추진위원회 조권성 위원장의 개회사로 희망음악회가 시작되었으며 이후 구청장, 구의회의장,국회의원,교육감등의 지역기관장들의 축사가 이어졌다.음악회 주요행사는 주민 장기자랑으로 12개팀이 나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축하공연으로 줌바,하모니카공연이 부평남초등학교에 울려 퍼졌다.
특히 부평2동 자랑인 전국최강 동굴보이스 부평가왕출신 박응주 가수가 나와 신승태의 사랑불을 불러 주민들의 큰 인기를 끌어모았다.
이날 장기자랑은 주민들의 참여로 만들어낸 음악회로 마을공동체의 참모습을 보여 주는 뜻깊은 행사로 큰 의미를 더했다.
식전행사로 눈길을 끈 장윤주 단장이 이끄는 부평2동 풍물단은 신나는 장구장단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높이며 희망음악회의 분위기를 살려 주었다.
또한 희망음악회에 이익선 구의원도 참석하여 음악회를 즐겼으며 "주민들과 함께하는 부평2동 행복마을 희망음악회를 통해 많은 주민들이 단합하고 함께 하며 행복한 마을을 만들어가는 즐거운 마을 축제가 되길 바란다."면서 행복한 미소와 넉넉한 마음을 전했다.
음악회에 참석한 많은 주민들은 이러한 마을 음악축제가 자주 있었으면 좋게다고 입을 모으며 신나고 즐거운 행복마을 희망 음악회를 응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