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4 (일)
의창구 119청소년단 4개 대(하나유치원·유아 엘리스 숲 어린이집·의창초등학교·온천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소방 안전 교실운영(사진/의창소방서)
의창소방서(서장 이상기)는 의창구 119 청소년단 4개 대(하나유치원·유아 엘리스 숲 어린이집·의창초등학교·온천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소방 안전 교실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소방 안전 교실은 ‘제77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이해 재난 상황에 취약한 어린이들의 소방안전세 의식 향상을 목표로 진행됐다.
주요 내용은 ▲소·소·완 소방안전교육 ▲119 다매체 신고 요령 ▲화재 예방캠페인 ▲단체 피복 및 간식 배부 등이 있었다.
이상기 서장은 “어린이들이 미래 안전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체험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12일 부산광역시에 있는 부산해양경찰서 부두에서 열린 수산계고 공동실습선 ‘해누리호’ 취항식에 참석해, 해양수산부 장관과 해양경찰청장, 교육부 관계...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11일 (사)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협의회(회장 김형구)와“AI 기반 식물공장형 스마트팜 구축 및 농공단지 미래산업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경상북도의회 정책연구위원회(위원장 정근수 의원)는 12월 10일(수), 도의회 다목적실에서 정책연구위원회 위원, 의원연구단체 대표의원, 관계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