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울산광역시 자원봉사 대축제 우리버스(주) 울산광역시장상 수상
울산시는 5일 나눔과 배려로 어려운 이웃에 온정을 베푼 우수 자원봉사자를 격려하는 '2024 울산광역시 자원봉사 대축제'를 개최했다.
(검경합동신문 이은습기자) 울산광역시는 이날 남구 문수체육관에서 김두겸 시장과 김종섭 울산시의장 직무대리, 김석원 울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해 자원봉사 활동실적 50시간 이상인 개인 봉사자와 지역사회에서 꾸준한 봉사를 이어가고 있는 사회공헌협약 공공기관·기업 임직원 등 3,000여 명을 초대해 유공자 표창 수여와 축하공연 등을 진행했다.
유공자 표창은 박원숙 여명봉사단 회장이 대통령 표창을, 문종국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심문택 울산중구재능나눔연합봉사단 회장· 정은숙 정봉사단 회장·(사)울산보금자리NGO가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각각 수여받았다.
우리버스(주)외 개인 32명과 단체 6곳이 울산시장 표창을, 개인 5명이 울산시의회 의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이어 올 한해 다양한 곳에서 온정을 베푼 자원봉사자의 활동 영상을 시청하고 인기가수의 축하공연도 함께 즐겼다.
김두겸 시장은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전국생활대축전, 공업축제, '2024 국민통합 김장, 따뜻한 대한민국'등 전국적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잘 치러낼 수 있었다"며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해 온 자원봉사자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우리버스(주)는 친절과 안전운행으로 14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대한민국 노·사 상생 1위 기업으로 지난 19~23년 5년 연속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서비스평가 최우수기업이다.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하게 해주신 울산광역시 북구자원봉사센터 염선용 이사장님 이하 모든 임직원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언론보도(울산광역매일)◆
◆언론보도(울산경제)◆
◆언론보도(울산매일)◆
◆언론보도(경상일보)◆
◆언론보도(울산제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