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3 (토)
"세한대학교 2025성인학습자반 신ㆍ편입생 오리엔테이션 개최"

세한대학교 이승훈 총장

정현도 교수 설명회
세한대학교가 2025년 3월 8일 신입생과 편입생을 대상으로 한 입학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입학식은 대학의 비전과 교육 목표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신입생들과 편입생들은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정현도 교수, 태권도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
정현도 교수는 세계태권도본부 국기원 9단 보유자로 대한민국 태권도 명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는 태권도 국제심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무술총연합회 충남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또한 세계태권도문화학회의 상임이사로서 태권도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현재 세한대학교 통일교육센터 사무처장을 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 교수는 세한대학교 스포츠융합복지학부 내 태권도전공 책임교수로 임명되어 태권도의 학문적 연구 및 교육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그의 영입은 태권도 학문의 심화와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한대학교 신입생, 발달장애인 특수체육 김인기 대표 주목
세한대학교의 신입생 중 한 명인 김인기 대표가 이목을 끌었다.
김 대표는 "발달장애인을 위한 특수체육"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입학이 더욱 뜻 깊은 이유는 과거 태권도 코치로 함께했던 정 교수와의 인연 때문이다.
김 대표와 정 교수는 과거 태권도 지도자로 함께 활동하며 두터운 인연을 맺었고,
이번에 같은 대학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면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김 대표는 “배움에는 끝이 없다고 생각해 도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발달장애인들의 체육 활동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세한대학교는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이 모여 실무 중심의 교육을 받을 것이다.

발달장애인 특수체육 김인기 대표와 정현도 교수와
사회복지학과, 높은 인기 몰이
올해 세한대학교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학과는 사회복지학과이다.
고령화 사회가 심화됨에 따라 노인 복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사회복지학과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많은 신입생들이 노인 복지를 포함한 다양한 사회복지 분야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해당 학과에 입학했다.
이들은 미래 사회에서 복지 전문가로 자리 잡아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세한대학교의 미래 행보에 관심 집중
세한대학교는 다양한 학문적 발전과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스포츠와 복지를 융합한 혁신적인 교육 과정을 도입하고 있으며, 통일교육 및 글로벌 태권도 교육에도 힘쓰고 있다.
앞으로의 발전과 성장이 기대되는 세한대학교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12일 부산광역시에 있는 부산해양경찰서 부두에서 열린 수산계고 공동실습선 ‘해누리호’ 취항식에 참석해, 해양수산부 장관과 해양경찰청장, 교육부 관계...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11일 (사)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협의회(회장 김형구)와“AI 기반 식물공장형 스마트팜 구축 및 농공단지 미래산업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경상북도의회 정책연구위원회(위원장 정근수 의원)는 12월 10일(수), 도의회 다목적실에서 정책연구위원회 위원, 의원연구단체 대표의원, 관계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