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8 (일)
[검경합동신문 이은습 기자]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우수리봉사단은 대한적십자 울산광역지사 제빵실에서 3.19일(수) 카스테라 빵300여개를 만들었다.
아침일찍 시내버스 기사님들이 직접 반죽하여 만든 카스테라 빵300개와 우유300개 100만원 상당의 빵과 우유는 중구와 북구관내 독거노인 및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전달이 되었다.
중구와 북구청 관계자는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는 1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울산관내 끊임없는 봉사와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는 45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대한민국 노, 사 상생1위 기업으로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경영 및 서비스평가 19~24년 6년 연속 최우수 기업이다.
대우여객자동차(주) 140여대의 시내버스와 우리버스(주) 75여대의 마을버스 내. 외부에 희망풍차 나눔 버스라는 스티커를 붙이고 어두운 곳에 등불을 밝히듯이 중구와 북구, 남구를 중심으로 언양 까지 마을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시민들을 태워 가까운 시내버스 연계, 지역을 운행, 교통소외 지역의 주민들에게 교통복지 혜택을 나눠 주는, 지역의 선두 기업으로 19-24년 6년 연속 울산시내버스 서비스평가1위 기업이다.
대우여객자동차(주) 한필승/지부장과 우리버스(주) 구운용/지부장은 앞으로도 울산광역시 지역실정에 맞는 교통사고 예방 활동 및 ❝사람이 먼저❞인 교통안전 문화 정착과 지역시민을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과 시민이 믿고 탈 수 있는 시내버스 경영철학을 펼칠 계획이라고 활짝 웃으며 서로의 포부를 밝혔다.
◆언론보도(울산매일)◆
◆언론보도(울산신문)◆
◆언론보도(경상일보)◆
◆언론보도(울산제일일보)◆
◆언론보도(울산광역매일)◆



#우리버스(주)
#대우여객자동차(주)
#우수리봉사단
#대한적십자
#울산중구청
#울산북구청
계좌번호 복사하기
지역사회와 문화, 그리고 나눔을 잇는 조용한 발걸음이 계속되고 있다. EBTS협동조합 진해지국을 이끄는 장화연 지점장이 그 중심에 서 있다. EBTS협동조합 진해지국은 최근 창원...
상주시와 상주시곶감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윤재웅)에서는 12월 23일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 상주곶감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4일 진보면사무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진보면에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온 지역업체 진보종합정비공장(대표 권오갑)을 ‘우리동네나눔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