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6 (금)
마산소방서(서장 이길하)는 지난 26일 시민안전관리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지역사회 안전 강화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시민안전관리협의회 정기총회 국기에 대한 경례(사진/마산소방서)
이번 행사에서는 시민안전관리협의회의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새롭게 위촉된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며, 지역사회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시민안전관리협의회 정기총회 회의(사진/마산소방서)
총 30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마산소방서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되었으며, 롯데마트 마산점 박성규 시설팀장 등 4명이 신규 위원으로 위촉되어 협의회와 함께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다짐했다.
주요 회의 내용은 △위원 위촉식 △간부와 시민안전관리협의회 집행부 소개 △소방서 주요 현안업무 안내 △2024년 협의회 운영 결산 보고 등이다.
이길하 마산소방서장은 “시민안전관리협의회는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재난 예방과 대응 역량을 강화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앞으로도 협의회와 함께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와 상주시곶감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윤재웅)에서는 12월 23일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 상주곶감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4일 진보면사무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진보면에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온 지역업체 진보종합정비공장(대표 권오갑)을 ‘우리동네나눔가게(...
경주시 월성동 적십자회 ‘첨성대 봉사단’(회장 안재철)은 12월 23일(화) 오전 9시부터 2025년 마지막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경주시 능지탑지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