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6 (금)
의창소방서(서장 안병석)는 지난 8일 소방발전위원회 부회장(박용호 그린하우스 대표)으로부터 여름철 폭염 속에서 근무하는 소방대원들을 위한 팥빙수 70인분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소방발전위원회 부회장(박용호 그린하우스 대표) 여름철 폭염 속에서 근무하는 소방대원 팥빙수 70인분 후원(사진/의창소방서)
이번 간식 후원은 지속되는 무더위 속에서 화재‧구조‧구급 등 다양한 현장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소방대원들의 사기 진작과 건강 관리를 위한 따뜻한 배려로 마련되었다.
소방발전위원회 부회장(박용호 그린하우스 대표) 여름철 폭염 속에서 근무하는 소방대원 팥빙수 70인분 후원(사진/의창소방서)
박용호 부회장은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서 시민 안전을 위해 애쓰는 소방관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시원한 간식이 잠시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안병석 서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소방발전위원회에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신 마음을 동료들과 함께 나누며 더욱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새마을회(회장 이정희)는 23일 상주문화회관에서 새마을지도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 상주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3월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극복과 지역사회 안정 회복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5년 경상북도 시·군 일자리창출 추진실적 평가’에서 우수시책 ...
김천시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자활 분야 우수 지자체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보건복지부는 매년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