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4 (일)
봉산면 의용소방대(대장 정봉화)는 지난 18일 쾌적한 봉산면을 위해 봉산면 예지리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의용소방대원들은 예지리 마을 주민들의 통행이 잦은 지역을 중심으로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집중적으로 수거하며,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이와 더불어 인구증가를 위한 캠페인도 함께 실시되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생활인구 확대, 전입 유도를 위한 다양한 정책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지역 활성화를 위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정봉화 봉산면 의용소방대 대장은“평소 쓰레기가 버려져 있는 거리를 볼 때마다 안타까웠는데, 오늘 활동을 통해 마을이 한층 깨끗해진 것을 보니 매우 보람 있다.”라며, “앞으로도 봉산면이 살기 좋은 지역이 될 수 있도록 의용소방대가 앞장서서 봉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진숙 봉산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환경정비에 적극 참여해주신 의용소방대원분들에게 매우 감사드린다. 면에서도 항상 쾌적한 봉산면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 라고 밝혔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국방 칼럼 | 홍원희] 정년퇴임을 앞둔 요즘, 문득 손끝에 남아 있는 시간의 감촉을 느낀다. 달력을 넘길 때마다 숫자 하나가 아니라, 지난 32년의 장면들이 함께 넘어간다.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12일 부산광역시에 있는 부산해양경찰서 부두에서 열린 수산계고 공동실습선 ‘해누리호’ 취항식에 참석해, 해양수산부 장관과 해양경찰청장, 교육부 관계...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11일 (사)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협의회(회장 김형구)와“AI 기반 식물공장형 스마트팜 구축 및 농공단지 미래산업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