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4 (일)
의성군의회(의장 최훈식)는 30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경남 합천군을 방문해 수해복구 지원 활동에 동참하고 이재민 지원을 위한 성금도 함께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봄 대형 산불 당시 의성군이 전국으로부터 받은 도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받은 온정을 잊지 않은 의성군의회는 적극적으로 수해 복구에 나섰다.
이날 최훈식 의장을 비롯한 의성군의회 의원과 직원들 참여해 침수 주택 정리와 토사 제거 등 복구 작업에 힘을 보탰으며, 이재민들을 위해 성금 100만원도 함께 전달했다.
의성군의회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든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최훈식 의장은“우리 의성도 재해의 아픔을 겪어본 만큼 피해 지역 주민들의 절박함이 남 일 같지 않다”며,“의원들과 직원들이 동참해 준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하루 빨리 피해가 복구되고, 일상이 회복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국방 칼럼 | 홍원희] 정년퇴임을 앞둔 요즘, 문득 손끝에 남아 있는 시간의 감촉을 느낀다. 달력을 넘길 때마다 숫자 하나가 아니라, 지난 32년의 장면들이 함께 넘어간다.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12일 부산광역시에 있는 부산해양경찰서 부두에서 열린 수산계고 공동실습선 ‘해누리호’ 취항식에 참석해, 해양수산부 장관과 해양경찰청장, 교육부 관계...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11일 (사)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협의회(회장 김형구)와“AI 기반 식물공장형 스마트팜 구축 및 농공단지 미래산업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