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7 (수)
창원소방본부(본부장 이상기)와 KT&G 창원·마산지사(창원지사장 백진우, 마산지사장 김남오)는 2025년 8월 21일, 지역사회 안전 강화 및 재난 예방을 위한 공동 협력을 다짐하며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밝혔다.
KT&G 창원·마산지사(창원지사장 백진우, 마산지사장 김남오) 지역사회 안전 강화 및 재난 예방 공동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사진/창원소방본부)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지역사회의 안전을 증진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고, 재난 예방 활동 및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추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KT&G 창원·마산지사(창원지사장 백진우, 마산지사장 김남오) 지역사회 안전 강화 및 재난 예방 공동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사진/창원소방본부)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지역사회의 재난 예방과 안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캠페인 및 취약계층 대상 소방 안전 지원 활동을 강화하며, 이를 통해 더욱 안전한 창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KT&G는 이번 협약을 통해 취약계층에 소화기, 소화 패치 등을 보급하는 등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한 책임을 다할 계획이다.
이상기 창원소방본부장은 “KT&G와 함께하는 협력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안전을 더욱 강화하고, 재난 예방 활동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진우, 김남오 지사장은 “KT&G는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창원소방본부와 함께 안전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이관은 지속 가능한 안전 문화 조성과 지역사회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상북도는 16일 도청 사림실에서 ‘2025년 경상북도 외국인정책 우수시군 평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전국 광역지자체 중 최초로 경북도에서 실시한 ‘외국인정책...
경상북도의회 남영숙 의원(국민의힘, 상주)이「경상북도 농업기계 교육훈련 지원 조례안」을 대표 발의했다. 이번 조례안 발의의 배경에는 경북...
한국도로공사 상주지사(지사장 김태준)는 12월 15일(월) 지역 저소득세대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온누리 상품권 220만 원을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 기탁했다. 이번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