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9 (금)
창원소방본부(본부장 이상기)는 지난 20일 대회의실에서 2025년 특별사법경찰 우수사례 발표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5년 특별사법경찰 우수사례 발표대회(사진/창원소방본부)
이번 대회는 소방특별사법경찰 상호 간의 수사업무 노하우 및 정보교류를 위하여 대회를 진행하게 되었다.
창원소방본부에서는 각 관서 5명의 소방특별사법경찰 업무 담당자들이 참가하여 우수사례 내용을 발표하였으며, 올해는 ‘자체 점검 미실시’ 라는 주제로 발표를 한 성산소방서 장윤희 소방위가 최우수를 차지하였다.
최우수상 수상자는 오는 10월 소방청이 주관하는 ‘전국 우수 수사사례 발표대회’에 창원시 대표로 참가할 예정이다.
현재 창원 소방특별사법경찰은 소방기본법 등 7개 소방 관계 법령 위반 사건을 수사하고 있으며, 59명이 지정돼 활동 중이다.
이상기 소방본부장은 “대회를 통해 소방특별사법경찰관들의 업무 공유와 전문성을 높이는데 좋은 계기가 되었을 것”이라며 “소방법률 위반 사항에 대하여 열심히 수사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7일 청송군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수료생과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청송군농업인대학 수료식’을 개최하고, 지역 농업...
경주시는 2025년 한 해 동안 농업·축산 분야 전반에서 우수한 정책 성과를 거두며, 중앙정부와 경상북도, 전문기관이 주관한 각종 평가에서 총 5개 분야 수상을 기록하는 성...
한국자유총연맹 상주시지회(회장 이은주)는 12월 17일(수) 김정훈부회장을 비롯한 조직간부 및 읍·면·동 회장 및 회원 35여 명이참석한 가운데 안보 현장 견학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