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5 (월)
창원소방본부(본부장 이상기)는 10일 창원파티마병원 7층 배네홀에서 응급의료 체계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창원소방본부와 창원파티마는 10일 창원파티마병원에서 응급의료체계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창원소방본부)
간담회는 이상기 창원소방본부장을 비롯하여 박진미 창원파티마병원장 등 소방관계자와 병원 관계자 25명이 한자리에 모여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중증외상환자 이송 병원 선정에 따른 상호 기관 보안 사항과 응급의료 체계 개선을 위한 개선책 마련, 구급대원 이송 병원 선정 활성화 방안 논의 등이다.
소방본부는 이번 간담회를 시작으로 창원 관내 병원과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여 응급의료 체계 개선 마련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상기 창원소방본부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하여 이송 병원 선정 활성화에 대한 대책 마련에 한 발짝 다가선 거 같다”라면서 “시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상의 구급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국방 칼럼 | 홍원희] 정년퇴임을 앞둔 요즘, 문득 손끝에 남아 있는 시간의 감촉을 느낀다. 달력을 넘길 때마다 숫자 하나가 아니라, 지난 32년의 장면들이 함께 넘어간다.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12일 부산광역시에 있는 부산해양경찰서 부두에서 열린 수산계고 공동실습선 ‘해누리호’ 취항식에 참석해, 해양수산부 장관과 해양경찰청장, 교육부 관계...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11일 (사)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협의회(회장 김형구)와“AI 기반 식물공장형 스마트팜 구축 및 농공단지 미래산업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